2017년 3월 16일 목요일

마피아 2 설치하고 다운받아보자

마피아 2 설치하고 다운받아보자

엊그제 학교 근처의 피씨방에서 놀다왔는데 마피아 2 겜을 하는 분이 듬성듬성 보였어요.
MMO 온라인 게임이 아니라 그런지 몰라도 뒤에서 보아도 눈에 잘 띄더라구요.
하도 재미있게 하기에 제 앞 컴터에 그 게임이 있길래 그 마피아 2 겜을 잠깐 해봤는데 진짜 재미있었어요.
피씨방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를만큼 종일 마피아 2 게임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.

마피아 2 보러가기

마피아 2


마피아 2, 마피아 2


다음날에 마피아 2 게임이 생각나는거에요~ 제방 컴터에도 다운로드받아 인스톨했어요.
컴퓨터에 설치하는것은 별로 어렵지않습니다. 포탈에서 알아보니 설치하지 않아도 게임이 되는 버전도 있고 가상프로그램으로 설치및 실행하는 소스도 있긴하던데 저는 쉽게 노설치로 깔았습니다.

마피아 2, 마피아 2




마피아 2


그리고 그래픽 카드관련 된 메시지 오류가 난다면 자기의 그래픽의 버전을 근래 나온걸로 업그레이드 하시면 됩니다.
혹시 온보드형 그래픽로 마피아 2 게임을 플레이하려는 분은 안계시죠? 내장된 그래픽는 마피아 2 게임을 플레이하기가 힘듭니다. 독립된 그래픽을 다셔야해요. 대개 컴퓨터에 설치된 그래픽카드는 지포스계열 라데온계열 두종류가 있습니다. 본인의 그래픽카드에 종류가 맞는 걸 고르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.
장착된 카드의 종류를 확인하시려면 내컴퓨터에서 장치관리자로 알수 있습니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